글번호
72290

학적 관련 안내 - 자퇴신청서,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[개명 등]

작성일
2024.01.30
수정일
2024.01.30
작성자
안전전공
조회수
383

1. 자퇴

  - 신청절차: 자퇴신청서(붙임문서1) 및 신분증 지참하여 

    학생이 소속 학부(전공)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님 면담 후 상담 및 도장 날인

     * 전공홈페이지 - 공지사항 - FAQ - [교수님께 문의/연락 방법] 참고하여 학생이 교수님(지도교수, 주임교수)께 상담일정 "사전"에 문의하기

       지도교수 상담 → 지도교수 소속 전공의 주임교수 상담(학부장 상담 대신함) → 전공사무실 방문하여 학부장 도장 날인 받기

    → 학생이 신청서 우측하단 4개 부서(학생과, 재무팀, 도서관, 예비군 대대) 방문하여 담당자 도장 날인

    → 학생이 본관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최종 제출

    ※ 자퇴는 반드시 본인이 방문하여 신청해야함

    ※ 성적확정 전 자퇴의 경우 해당 학기 성적 전체 삭제됨을 유념

    ※ 미필자인 경우 예비군 대대 도장 날인 불필요


2.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[개명 등]

  - 신청절차: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(붙임문서2), 주민등록초본, 신분증 지참하여

     학생이 본관 1층 학사지원팀 방문하여 제출

    ※ 주민등록초본 출력시 주민등록번호 뒷번호 반드시 공개

    ※ 재학생이 학기 중에 개명 등 학적부 기재사항을 정정 신청할 경우, 반드시 학생이 직접 수강과목 담당교원에게 개별적 통지


붙임 1. 자퇴신청서

       2. 학적부 기재사항 정정신청서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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